Review/사용 후기

미즈노 풋살화 모렐리아 네오3 프로 TF 풋살화 구매후기

Physio-Dal 2022. 10. 7. 16:51
728x90

티엠포 풋살화를 산지가 어언 2년이 지나가는데 이제는 이 풋살화를 놔줄때가 된 것 같아 다른 신발을 찾게되었다.

루나 레전드 7 프로 TF 신발이었는데 압코도 다 뜯어졌고 밑창도 다 닳아버렸다..

풋살화인데 풋살할때 너무 미끄러짐..

새로운 풋살화는 나이키 레전드7 이전에 신었던 미즈노 모렐리아가 너무 좋았어서 미즈노로 찾아보았다.

 
 

그중 모렐리아 네오3가 너무 이뻐서 인터넷을 뒤져봤다

22년 6월 경에 출시했는데 온 매장에 전화해봤지만 모두 품절이었다..

그런데 미즈노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 김포에 새로운 미즈노매장이 열었다고 해서 전화하여 모델명과 사이즈를 말하니 재고가 한개 남았다고 하여 바로 주문했다!

심지어 정가 15만원에서 할인 20%로 127,200원에 구매했다.

김포라서 택배요청했더니 흔쾌히 무료로 택배도 보내주셨다 ㅎ

 

드디어 언박싱!

기본 신발가방도 하나 같이 왔다.

기본 색상이 화이트블루색이라 독특하다 ㅎ

밑창의 색은 내가 좋아하는 파란색이고 뒤꿈치에 형광색 포인트가 있다.

 

스터드가 원형이 아닌 기억 니은 이고 이런 밑창 신발을 처음신어보는데 어떨지 궁금하다 ㅎ

집에서 양말을 신고 신어봤는데 새 축구화라 그런지 약간 타이트한 감이 있어 처음 신으면 물집이 날것 같다..

물집이 두렵지만 빨리 신고싶다..!

 

취미생활로 풋살을 더 열심히 즐겨야겠다 ㅎ

첫 개시 완료!

728x90
반응형